티스토리 뷰

잡다한 여행

에버랜드에 가다!!

힘내라힘 2015. 11. 29. 22:10
드.디.어
저 힘내라힘이 첫번째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에버랜드에서 수험생할인 이벤트를 해서 싼 가격에 갔다올 수 있었습니다!
(스압주의!! ><)

인증샷!!^^

짜잔! 8시50분쯤에 도착했습니다.
근데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리조트이용객을 제외하곤 저희 일행이 첫번째 였을걸요..?ㅎㅎ
너무 일찍 갔나?ㅋㅋ

기다리는 동안 알았는데 불꽃축제를..부..불꽃을 하지않아요..아아
그래도 퍼레이드는 한다네요!(방긋)

스카이휠을 타고 에버랜드에 진입했습니닺!

첫번째로 탄 건 아마존이었어요!

T익스프레스 타본게 두번짼데도 너무 긴장해서 고생했어요..근데도 직원분들이 너무 웃겨서 죽는줄 알았어요ㅋㅋㅋ

지나가다 본 오리 한 컷!

더블락스핀을 기다리며 한 컷!
계속 도는데 속안에 음식물이 다 섞이는 느낌?ㅋㅋ

남자끼리ㅋㅋㅋ오오오~칭구야ㅋㅋ
아..셀카봉이 없어서..
숫기가 없어서..저희는 화장실에서 찍습니다..크흡

이건 진짜..리프트 위에서 찍었는데 제 팔을 셀카봉으로 사용했습니다.
옆에 지나가던 분들이 이렇게 찍길래 따라해봤는데 폰 떨굴까봐 조마조마했다능..ㅋㅋ

친구들의 반대에도 무릅쓰고 회전목마 타자고 졸라서 탔어요!
태어나서 처음 타봤습니다ㅎㅅㅎ

롤러코스터 타려고 기다리다가 한 컷!
저기 보이는거는 뭘까요우?

피터팬은 칭구가 어렸을때 탔는데 재밌었다구 하더라고요.
2배속하는데 꽤 재밌었어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저같은 학생들에게도 강추!

범퍼카 타고 한컷!

걸어다니면서 본 트리입니다!!
예쁘죠?? 벌써 크리스마슨가요?
해피 솔크! (또르르..)

이제 해가 질 때쯤, 걸음이 느린 힘내라힘은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또 뒤떨어졌네요ㅎ
친구들 따라 잡으려다가 분위기가 멋있어서 함 찍어봤습니당ㅎㅎ

어렴풋이 보이는 정원..빛나고 있네요

밤에 보니까 더 멋있어요.
이게 바로 놀이공원의 꽃인데 운행이 중지되서 탈 수가 없어요..올때마다 아쉬워요ㅜㅠ
이제 이름도 기억이 안나네요.
옛날에 타본적 있는데 저거 타면 에버랜드가 한 눈에 보여요!
아무쪼록 언젠가 다시 타볼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밤에 더블락스핀 또 탔어요!!
역시 재밌어ㅋㅋ
가운데 사진은 옥외난방기에요.
저 이거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그래서 찰칵!

대망의 퍼레이드! 제일 많이 기대했는데..
하필이면 이때! 배터리가 다 돼서 친구한테 대신 찍어달라고 부탁했어요.
앞으로 나오는 사진들은 친구가 찍은 사진들입니당

정원은 역시 밤에 가야 멋있죠!!
여기저기 사진찍느라 분주하네요. 안찍히려고 열심히 피해다녔어요ㅜㅠ

트리앞에서 다들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하고 난리났었어요ㅋㅋ 다들 즐거워 보여서 좋았어요

아아..이제 집가는길..
가는길에 젤리상점에 갔는데 수험표제시하면 수험생할인 20%되고 보호자 동반이면 10%추가 할인도 돼요ㅋㅋ
알차게 할인받고 갑니다ㅋㅋ

마지막에 집에 그냥 가려다가 저희 네 남자는 잠시나마 용기를 내기로 했습니다!
사진을 부탁드렸는데요ㅋㅋ
성공적으로 단체사진찍고 가네요.


이로써 첫번째 포스팅 완료!!
좀 어설프더라도 이쁘게 봐주세요!
초상권보호하려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지금까지 힘내라힘이었습니당. 데헷><

'잡다한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성행궁을 다녀왔어요  (0) 2015.12.0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